하루휴식의 휴식시간

 

지국천왕을 만들기 위해 세번째 기린을 만들면서 이번에도 미갑을 만들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다른점은 증장천왕을 이용해서 재료를 직접 모으려고 했습니다.

 

일단 미갑을 만들기 위한 재료를 적어보면

 

흑철괴 500개

붉은색 가루 50개

미트라 조각 30개

금빛 날개 조각 30개

봉인된 힘의 조각 50개

인도 우호도 2000

2억냥

미트라갑옷 제조서 (인도우호도 2500 / 2억에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이런 재료들이 필요한데 살펴보니 직접 모을수 있는 재료는 몇개 안됩니다.
 
- 흑철괴를 드랍하는 몹은 거산인데, 드랍율이 정말 최악입니다.
(반자사 부캐로 직접 돌려봤는데 그냥 명계석 캐서 사는게 빠르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포기했습니다. / 장인 기술 중에 흑철괴를 만드는 기술도 있어 걍 구매)
- 붉은색 가루 (드랍템이 아니죠 / 이것도 구매)
- 봉힘조 (이 템을 먹기위해 노가다 하시는 분들은 없죠 / 사냥 좀 해봤는데 걍 포기 / 국가기여도로 구매하기로 함)
- 인도우호도는 퀘스트로 직접 모았습니다.
  (인도우호도 모으는 방법은 블로그에 따로 포스팅 해놨습니다. / 궁금하신분은 참고해 주세요)
 
이렇게 제외하면 사실상 모을 재료는 미트라 조각금빛 날개 조각뿐입니다.
한번이라도 찾아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미트라 조각은 미트라 사냥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싸게 구할수 있습니다. (청룡섭은 30~50만 정도)
 
그래서 제가 실재로 모아야 하는 재료는 금빛 날개 조각 밖에 없다고 혼자서 결론 내렸습니다.
하나하나 따져보니까 정말 모을수 있는게 없더군요. 그래도 금날조는 500~800만 까지 왔다갔다 하기 때문에 직접 모은다면 약 2억 정도 아낄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사냥을 시작한 몬스터는 야미와 야미 (이름 맞나?)
 
그렇게 금빛 날개 조각 30개를 모으기 시작했고 30개를 모으는데 2주가 걸렸습니다.

드럅율이 안좋은 편은 아닌데... 평일에는 0~2시간 정도, 주말에는 토,일 합쳐서 10시간 정도씩 한것 같습니다. (다 합치면 30시간 이하인것 같네요) 

전체적인 시간을 돌아보면 드랍율이 안좋은 것 같기도합니다....

 

 

 
이렇게 금빛 날개 조각을 30개를 모으는 동안 미트라 조각 28개, 봉인된 힘의 파편 4개가 드랍되었고 나머지 템들을 상재하니 3천만 정도 나왔습니다.
 
그리고 기대도 하지 않았던 미트라 신발이 나왔습니다
 

 

지금 미신이 약 4억정도 하는거 같던데 기린 변미 맞춰줄때 도움좀 되겠네요.

 

돈을 많이 아껴보려고 만들기 시작한 미갑인데 모을 수 있는 템들이 많지 않아서 기운이 좀 빠졌습니다.

그래도 13~15억 정도하는 미갑 이대로 만들면 시세보다는 4~5억 싸게 가져갈수 있겠네요

 

그럼 모두 즐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