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휴식의 휴식시간

요즘 이것저것 참 말이 많은 거상이지만 너무 좋아하는 게임이라 운영진들에게 남은 실날같은 희망을 가지고 계속 겜을하고 있습니다.

할만한 것을 쭉 찾다가 계속 미뤄왔던 아르주나나 각성시켜주자는 생각이 들어서 이번에 해버렸습니다.

 

1. 각성 장소

모든 용병 중 각성을 진행하는 용병들은 똑같은 장소에서 각성을 진행합니다.

한양 오른쪽 옆에 위치한 '영혼의 숲'이라는 던전 안에 있는 '공동묘지 관리인'에게서 각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각성 재료는 '각성성 1개', '영웅의 영혼석 20개'로 모두 동일합니다.

 

 

 

 

 

 

2. 용병 각성 진행 및 개인적인 생각

이후부터는 그냥 클릭만하면 되니까 어려운것이 없죠.

순조롭게 각성을 진행하고 스탯은 올체를 줬습니다. 어짜피 반자사나 사냥할 것도 아니고 순수하게 디버퍼로만 활용할 계획이니까요.

아르주나 227렙 정도에 각성을 진행했는데 보너스 스탯을 513 이나 주네요. 생각보다 많이 주는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3단계 거보 잡기가 힘들어서 맨날 1단계만 잡았었는데 슬슬 3단계 거보 도전해 보려고 합니다.

 

(추가) 글작성하고 천천히 렙업하면서 200만들고 각성 아르주나 사용해서 거대보스를 잡아보는데, 디버퍼의 역활이 확실히 눈에 띕니다. 

레벨에 비례해서 타저를 깎는다고 하던데 250렙 기준으로 타저를 25를 깎아 내리니 가격대비 효율이 엄청난것 같습니다. (타저 깎는 비율 : 레벨/10 의 수치)

 

나중에 거보 잡으면서 딜 비교도 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모두 즐거하세요